꼬령이놀이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령이에요!

 

기업에서 발급할 수 있는 #지방세납부증명서

 

인터넷으로 5분만에 쉽게 발급할 수 있는

지방세납부증명서 발급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먼저, 지방세 납부증명서는 명칭이 굉장히 다양해요

지방세완납증명서, 지방세과세증명서, 지방세납세증명서 등

모두 안내드리는 지방세납부증명서와 동일하니

참고하셔서 발급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지방세납부증명서 발급방법

 

1.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정부24 링크"

http://www.gov.kr/portal/main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

www.gov.kr

 

2. 홈페이지 좌측하단 지방세 납세증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지방세 납세증명을 클릭 후 나오는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지방세 납세증명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란은 필수작성란 입니다.)

 

5. 그럼 이렇게 서비스 신청내역이 나옵니다.

처리상태란에 처리완료로 뜬다면 문서출력을 클릭해주세요.

6.그럼 이렇게 지방세납세증명서가 발급됩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서의 유효기간 - 발급일로부터 90일

유효기간 꼭 신경써주세요

이렇게 너무 간단한 지방세납부증명서 발급방법!

 

민원24 지방세납부증명서 발급방법, 너무 쉽죠

24시간 언제든 편하게 발급이 가능하니

해당 포스팅 참고하셔서 편하게 발급하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포스팅이 게시될 예정이니,

많은 도움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