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꼬령이에요!
기업에서 발급할 수 있는 #지방세납부증명서
인터넷으로 5분만에 쉽게 발급할 수 있는
지방세납부증명서 발급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먼저, 지방세 납부증명서는 명칭이 굉장히 다양해요
지방세완납증명서, 지방세과세증명서, 지방세납세증명서 등
모두 안내드리는 지방세납부증명서와 동일하니
참고하셔서 발급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지방세납부증명서 발급방법
1.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정부24 링크"
http://www.gov.kr/portal/main
2. 홈페이지 좌측하단 지방세 납세증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지방세 납세증명을 클릭 후 나오는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지방세 납세증명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란은 필수작성란 입니다.)
5. 그럼 이렇게 서비스 신청내역이 나옵니다.
처리상태란에 처리완료로 뜬다면 문서출력을 클릭해주세요.
6.그럼 이렇게 지방세납세증명서가 발급됩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서의 유효기간 - 발급일로부터 90일
유효기간 꼭 신경써주세요
이렇게 너무 간단한 지방세납부증명서 발급방법!
민원24 지방세납부증명서 발급방법, 너무 쉽죠
24시간 언제든 편하게 발급이 가능하니
해당 포스팅 참고하셔서 편하게 발급하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포스팅이 게시될 예정이니,
많은 도움 받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