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서 종종 사용하는 서류인
인감증명서 발급 위임장 서식을 가져왔습니다
인감증명서를 발급해야하는 상황에
회사의 대표가 직접 방문하기 어려워 임직원이 방문해야하는 경우
반드시 작성해야하는 서류인
인감증명서 발급 위임장 서식
인감증명서 발급 위임장은 자칫 서류를 잘못 작성해가시면
다시 돌아가셔야하는 피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감증명서 대리발급 하시는 모든 분들은
재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번에 인감증명서를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인감증명서 위임장 서식 파일은 아래에 첨부하였습니다.
인감증명서 대리발급 방법
인감증명서 발급 위임장 작성 -> 근처 행정복지센터 방문 -> 발급완료!
행정복지센터 방문 시 필요서류?
대표자와 본인의 신분증(운전면허증 가능),
인감도장, 인감증명서 발급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인감증명서 발급 위임장 작성 시 자필사인으로 할 경우 인감도장 필요X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까지 가능
인감증명서 위임장은 위와같이 생겼습니다
인감증명서 위임장 서식 작성 시 중요한 것은
반드시 빨간 부분의 란은 위임자 본인이 직접 수기로 작성해야한다는것
인쇄하여 간다던지,
직원이 직접 작성하여 가는 경우는 절때 발급이 되지않아요
그러니 꼭 자필로 작성하여서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세요
"위임장 유의사항 및 작성방법"
위의 인감증명서 대리발급 위임장 유의사항 확인하셔서
꼼꼼하게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감증명서 위임장 서식 작성방법과
인감증명서 대리발급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께 작은 도움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